|
- 저작권 침해가 우려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롯데택배 반품 예약 판매자 직접 반품접수하기 우체국택배, 로젠택배, 한진택배, cj택배 모두 알아봅니다. B2B도매센터 온채널에서 위탁판매를 무쟈게~ 열심히 하고 있는 최성자 강사입니다. 오늘은 무지 행복한 날이에요.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 매출이 장난이 아니었거든요 . ㅋㅋ 보여드릴까요?? 2019-07-01 저녁10시 현재 오늘매출 300만원을 찍고 있습니다. ㅎㅎ 아울러 오늘아침 2019-07-01 월요일 저의 블로그차트도 공개합니당~! 1,75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실시간유효키워드는 478개! 요즘은 특히 온채널 대량등록 방식으로 돈을 벌고 싶은분들의 문의전화가 정말 많습니다. 배출한 수강생만 해도 어마어마 하죠. 보람되고 즐거운 나날들입니다. 제가 강의하는 방식은 온채널 온라인 B2B도매센터 상품들을 대량등록 하는 방식으로 상품 10,000개~50,000개를 등록하고 관리하는 방식을 가르칩니다. 한두가지 상품으로 광고해서 판매하는게 너무 리스크가 크다보니, 리스크 제로인 광고없이 매출을 일으키는 방법으로 수강생에게 강의를 하고 있죠. 그러다보니 상품 가지수로 승부하는 수밖에 없는거죠. 저를 비롯한 많은 수강생들이 제법 짭짤하게 벌고 있습니다. 온채널 대량등록 1만개 상품관리하기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 환영합니다. 올여름 개인지도 하실분 몇분 더 모집하고 있어요~! 위탁판매, 배송대행방식으로 많은 상품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등록해서 네이버쇼핑에 노출시키고, 판매하는 과정에서 수강생 여러분들이 가장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들은 반품입니다. 그래서 온채널 공급사에게 반품해달라고 요청하지 말고 판매자가 집접 반품접수하면 하루나 이틀정도는 더 빨리 반품처리 될 수 있으므로 직접 반품접수하라고 권유하고 있습니다. 택배사 마다 링크 걸어 두었으니 클릭하고 들어가서 팬매자가 직접 반품접수 해 보세요. 판매자가 직접 할 수 있다는건, 수취인이 직접 할수도 있다는거죠?? 수취인이 반품할때나 판매자가 반품할때나 같은 정보가 들어갑니다. 반품을 할 때는 운송정번호와 수취인 이름, 전화번호만 있으면 됩니다. 그 세가지를 알고 있는 사람은 직접 반품을 접수할 수 있다는거죠. 우리 판매자 여러분들은 이 세가지 모두 알고 계시죠?? ㅎㅎ 이제 망설이지 말고 직접 처리해 보세요. 롯데택배 반품 바로가기 ▼▼ 로젠택배 반품예약 바로가기 ▼▼ 우체국택배 반품예약 바로가기 ▼▼ 한진택배 반품예약 바로가기 ▼▼ cj택배 반품예약 바로가기 ▼▼ 롯데택배, 우체국택배, 로젠택배, 한진택배, cj대한통운 택배 등등 모두 다 입력하는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샘플로 작성은 롯데택배 반품 예약사이트에서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검색창에서 원하는 택배사를 검색합니다. 2. 반품예약을 클릭하세요 3. 비회원예약을 선택합니다. 4. 택배 이용약관에 동의 하시구요. 5. 전화번호가 들어가니 개인정보수집에도 동의해야겠죠? 6. 약관에 동의하구요. 7. 운송장번호로 접수 하겠다고 선택하세요. 8. 수취인정보를 입력합니다. (보내시는분) 9. 아래와같이 수취인정보를 넣고 다음을 클릭하면.. 10. 받으셨던 택배사항이 뜹니다. 확인 클릭하시구요. 11. 반품예약현황이 뜨구요.. 정보들이 맞나 확인한 후에 동의하고 최종확인 합니다. 12. 모두 완료하면 이렇게 반품예약조회 창이 뜨고 1~3일 사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하고 반품해 줍니다. 어때요?? 참 쉽죠잉~!! 이제 더이상 머리 쥐어뜯으며 공급사가 일처리 해 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판매자 직접 반품접수 하세요. 온채널 대량등록,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등등 개인지도 문의는 아래 명함 클릭하세요! 찾아오시는길 |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표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조성을 위해 회원님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